실시간 인기검색어
1 취미 12
2 토론 13
3 입시 11
4 시(詩)가 되는 꿈
5 안부 4
6 은퇴 4
7 결혼 4
8 개업 3
9 생일 8
10 합격 2
0
커뮤니티

공지사항 Gong Ji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메인화면 변경 안내 2022-06-18 10:20:04
작성자  관리자 kpway@naver.com 조회  10654   |   추천  63





온라인생(生:onlinelife)의 메인화면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1.살며 살아가며 사랑이란?(flower365.kr)

 

사랑이란 여러 형태의 사랑이 있습니다.하지만 사람인 "人"은 사람과 사람이 서로 기대어 사는 형상으로 만들어 있듯이 현실생활에서의 유대가 중요할 뿐만 아니라 "사랑합니다"라는 표현에 인색하면 않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런 표현에 익숙하지 못한 것이 현실입니다.이에 경조사가 있을 때 화환이나 조화 등으로 마음를 표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사랑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아주 가까이 있습니다.

 

해당 화면을 클릭하면 플라워365로 연결됩니다.좋은 일 나쁜 일은 살며 살아가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있는 것입니다.사랑의 표현으로 상호간에 유대가 굳건하여 어려울 때 서로 의지하며 생활하기를 기원합니다.

 

*경조사:기본/겸손/사랑(출산/생일/병문안/약혼/결혼/이사/입주/이전/돌/백일/개업/창립/수연/고희/어린이날/어버이날/스승의 날/장례/합격/안부/승진/입대/은퇴/실패)


2.오늘이란 시간에 겸손했나요?(gyobo.co.kr)

 

인생이란 무엇인가요?의 질문에 나이와 별차이없이 대답을 주저하게 됩니다.하지만 분명한 것은 오늘 하루가 모여 1주일,1개월,1년,10년 그리고 평생이 된다는 것입니다.

 

즉 오늘 하루를 어떻게 보내는 것에 따라 내일이 달라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오늘이 행복하거나 불행해도 알 수 없는 것이 내일이기에 오늘이란 시간에 겸손해야 하는 것입니다.

 

해당 화면을 클릭하면 "알 수 없는 내일로 오늘을 산다"의 교보문고 온라인서점으로 연결됩니다.해당 책으로 고물가,고금리의 어려운 시기에 심리적 안정을 받고 슬기롭게 이겨나가기를 기원합니다.

 

* 미리 포기하지 말아야 할 단 하나의 이유는 내일은 아무도 알 수 없는 미스터리이기 때문이다!
‘온라인生’ 김의순 대표가 실의와 좌절에 빠진 젊은이들에게 보내는 희망과 격려의 메시지



3.생활의 기본은 무엇일까요?(allcredit.kr)

 

생활의 기본은 여러형태가 있을 수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 중 한가지는 경제활동입니다.해당 화면을 클릭하면 신용평가사(올크레딧)로 연결됩니다.고금리시대에 신용평가(1000점 만점)의 관리는 매우 중요한 일이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신용점수 상승으로 1억 대출 시 이자의1%만 절약되어도 연간 100만원의 부담이 줄게됩니다.올크레딧에서 신용관리를 받아 신용점수가 상승되면 해당 은행에 금리인하요구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탈세와 절세가 천양지차의 차이가 있듯이 이자를 적게 되는 것은 생활에 매우 유익하기에 올바른 신용점수 관리로 경제생활이 윤택해지기를 기원합니다.

 

*개인이나 기업이 금융회사로부터 대출을 받은 다음 신용상태나 상환능력이 대출 당시보다 크게 개선되는 경우 금융회사에 대출금리 인하를 요구할 수 있는 제도로, 금융 소비자의 법적인 권리로 명시돼 있다. 금리인하요구권은 시중은행은 물론 저축은행·카드사·보험사 등 2금융권에서도 신청할 수 있으며, 상품 역시 신용·담보대출은 물론 개인·기업대출 모두 적용된다.


 

온라인생(生:onlinelife)은 항상 이곳을 방문하시는 회원/비회원 모든 분들의 건강과 평안한 일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열람 권한이 없습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경조사/선물비 보내기
1,000Point 500Point 100Point
- 이전글 : 온두레(ondure) 회사 소개 2022-06-14 09:02:24
- 다음글 : 세월 속 오늘의 자유를 향유하세요. 2022-07-05 17:11:45